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zer Huntsman Quartz.

관찰

by untitled. 2019. 11. 2. 22:14

본문

​회사 인트라넷에는 사고팔기 게시판이 있는데 구하고 싶은 물건이 없다라도 시간이 남으면 종종 눈팅을 하곤 한다. 쭉 둘러보다 보니 이런 물건이 하나 올라와 있었다.


이런 키보드를 판댄다. 딱히 분홍색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딱 보자마자 엄청 유니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갖고싶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다.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싼 가격은 아니지만 정가보다 살짝 낮은 가격으로 올라온 이 물건.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글쓴이의 이름을 보니 알고 지내는 입사 동기였다. 조금 협상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로 연락, 구매 결정을 해버렸다.


그렇게 해서 집어오게된 물건. ​상자의 모습.


상자 안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다.​


세상에 생각했던 것 보다 예쁘다. 분홍색 파스텔을 깎아 만든 느낌. RGB LED도 달려있어서 갖가지 색의 빛이 나는데, 문자가 새겨진 부분은 빛이 투과되어 색을 볼 수 있다.​


조명을 살짝 어둡게 한 것.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LED의 색과 효과를 세세하게 제어할 수 있는데 귀찮아서 딱히.. 

그리고 키감은 누를 때마다 찰칵거리는 청축과 매우 흡사하다. 그래서 스위치가 청축인줄 알았는데 광축이라는 것이라고 한다. 찾아보니 키를 눌러서 내부에서 발사하는 빛이 가려지면 누른 걸로 인식하는 방식이래나 뭐래나. 여튼 쓰는 입장에서는 청축과 큰 차이점은 없는 듯. 청축을 별로 안 좋아해서 마이너스 요소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쓰다보니 이것도 점점 맘에드는 거 같다.


이렇게 또 한번의 충동구매를 했다.

관련글 더보기